(소름)지난밤 여자들을 공포에 떨게한 트윗;;;;;;.jpg

핫이슈ㅣ2016-08-18 03:30:05


와...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다......진짜 요즘은 밤에 조심해서 다녀야지..ㄷㄷ....;;.......무서워서 살겠어?.....;;;ㅎㄷㄷ여자들을 공포에 떨게하고 있는 "트윗"이 있다......와...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다......진짜 요즘은 밤에 조심해서 다녀야지..ㄷㄷ....;;.......무서워서 살겠어?.....;;;ㅎㄷㄷ여자들을 공포에 떨게하고 있는 "트윗"이 있다...... 

 

 


 

지난 19일 밤 트위터에는 "어떤 남자가 납치를 시도하고 쪽지를 붙였다"는 트윗이 올라왔다. 해당 트윗에 따르면 글쓴이는 집 오는 길에 어떤 남자가 손목을 잡아끌며 납치를 시도했고 아버지가 나와 있어 도망갈 수 있었지만 남자는 "쪽지"를 가방에 붙이고 도망갔으며 글쓴이의 다른 친구들도 이러한 일을 겪었다고 한다. 글쓴이는 트윗과 함께 "증거사진"으로 납치범이 붙이고 도망친 "쪽지"와 빨갛게 부어오른 "손목사진"을 함께 올렸다.

 

 

남자가 붙인 쪽지에는 "단지 운이 좋아서ㅋㅋㅋ"라고 적혀있었다. 이는 최근 벌어진 강남역 살인사건을 추모하는 메시지인 "운 좋게 그자리에 있지 않아서 살아남았습니다"를 조롱하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해당 트윗의 진위 여부는 가려지지 않았지만, 해당 트윗으로 수많은 여성들이 공포에 떨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현시각 인기게시물